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곰오디오 다운로드, 사용방법

방구석선비★ 2020. 10. 11. 21:10
반응형

곰오디오는 곰 앤 컴퍼니에서 개발한 무료 음악 편집 및 오디오 플레이어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오디오 파일 형식을 모두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재생 기능 외에도 가사보기, 이퀼라이저 설정, 라디오 방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지원 포맷 : mpga, mp1, mp2, mp3, ogg, wma, ape, flac, wav, mid, mpc, m4a, aac, wv, opus, aif, aiff, dff, dsf, asx, m3u, m3 u8, pls, zip, rar, alz, 7z)

곰오디오 다운로드 방법에대해 아래에서 함께 알아볼까요?

 

1. 공식홈페이지 접속을 위해 검색창에 [곰오디오]를 검색하여 줍니다.

2.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측 하단에 [Windows] 아이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클릭시 스크롤이 자동적으로 아래 하면과 동일하게 나타나게 됩니다. [다운로드]가 보이시나요? 클릭하여주세요!

4. exe파일이 다운이 왼료되면 화면에서 처럼 좌측 하단에 다울 로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를 클릭 후 열기를 눌러주세요

5. 설치화면이 등장하였습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6. 이용약관에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7. 주어진 상황에 맞게 구성요소를 선택 후 저장 위치를 지정해줍니다. 설정 완료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zum을 시작패이지로 변경이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필요하시지 않는 분들은 체크를 해지하고 진행해주세요

8. 클립다운 설치와 Avast설치가 필요하신 분들은 [동의]를 누른 후 설치를 해주시고 설치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비동의], [동의안함]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클립다운 설치과 Avast를설치하지 않아도 곰오디오는 설치됩니다.

9. 하마터면 시작페이지를 변경할뻔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닫음]을 클릭해주시고 시작페이지 변경을 원치 않으신 분들은 클릭을 해제하신 후 마무리해주세요

10. 닫음과 동시에 창이 등장합니다. 곰오디오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실제 곰오디오 사용 화면입니다.  

기본 적인 사용 방법으로 빨간 네모상자에 있는 도구들을 이용하여 사용할수있습니다.(순차재생, 반봅안함, 이퀄라이저, 재생목록) 싱크가사, 팟캐스트, 음악방송을 이용하실 분들은 화살표 방향에 있는 창문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오른쪽에 창이 등장합니다. 원하시는 콘텐츠를 즐기시면 됩니다.

 곰오디오 배속 조절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곰오디오를 실행시킨후

플레이하는 ▷화살표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재생에서  조절 가능합니다. 

※ 2배속 에서 0.2배속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곰녹음기 다운로드, 설정, 사용방법

 

곰녹음기 다운로드, 설정, 사용방법

곰 앤 컴퍼니에서 나오고 있는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프로그램 곰 녹음기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외부 소리 녹음할 때, 또는 유튜브에서 좋다는 노래가 스트리밍 지원이 되지 않을

inroomschola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