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 정보

방구석선비★ 2020. 8. 12. 23:08
반응형

이번에는 조니워커 라인중에서도 저렴한 가격하고 베이식 한 등급의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조니워커는 스카치위스키를 전문적으로 양조하는 브랜드입니다. 스카치위스키란 스코틀랜드산 원액을 사용하여 만든 위스키입니다. 블랙라벨은 우리나라에서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시바스 리갈과 함께 많이 알려진 위스키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만드는 조니워커는 영국의 스코틀랜드 지방에서 만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창업주 아들이 물려받으면서 조니워커는 인기를 얻기 시작헤 사각의 병 디자인과 기울어진 제품 라벨 등 현재와 같은 특징적인 체계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라는 명성으로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 되었습니다. 또한 위스키 품평회에서도 화려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매력이 있어서 이렇게 인기가 있을까요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가장먼저 제조방법에서 특징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스코틀랜드 위스키 40여 가지를 모두 혼합하여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다양한 원액들의 배합비에 원액이 탄생되면 오크통에 숙성을 시키게 됩니다. 숙성 후 어떤 몰트 위스키가 들어가느냐에 따라서 제품의 맛과 향이 영향을 받습니다. 신기하죠? 다양한 위스키들의 특징을 잘 담아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조니워커의 또다른 재밌는 특징은 다른 위스키와 다르게 라인업이 라벨 색깔로 구분되어지는 것인데요! 색깔 따라서  숙성 연도와 등급을 매겨지게 되고 색깔도 다양하고 예뻐 가지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라벨은 레드라벨, 블랙라벨, 골드라벨, 플래티넘 라벨, 블루라벨이 있고 오른쪽으로 갈수록 가격이 비싸집니다.

그 외에 스페셜 에디션들이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왕좌의 게임 스페셜 에디션이나 캐스크 에디션이 큰 인기를 얻었고. 그 가격은 기존 라벨들과는 큰 차이가 있겠죠?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숙성연도는 12년 산이며 알코올 도수는 40%의 위스키입니다. 첫맛은 블랜디드의 특징인 부드러우면서 그 속에 풍부함을 더하여. 남성적인 매력을 풍기는 것이 특징입니다.

더보기

블루라벨 맛은 스파이스와 말린 과일, 삼나무, 시트러스 향 등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블랙라벨 가격은 면세점 > 주류백화점 > 대형마트 순서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면세점 가격이 700ml  3.5~4만 원선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다른 위스키와 비교해서 기본 등급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이 16~17만 원 선인걸 봤을 때 거의 1/4 가격입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주류백화점 가격은 700ml 4~4.5 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면세점에 비해  큰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또한 다른 술에 비해서 면세점과 주류 백화점의 가격차가 적습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마트 가격: 700ml 4~4.5만 원 주류백화점에서는 대형마트에서도 주류백화점과 비슷한 가격대입니다.

더보기

※마트에서 블루라벨 가격정보

750ml 기준으로 29만 원 

조니워커 블랙라벨이 상대적으로 일반 마트에서, 코스트코에 마트에서도 쉽게 볼 수 있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접근성도 뛰어나고 퀄리티도 좋으니 사람들이 가장 즐겨 찾는 브랜드가 되었겠죠?

조니워커나 다른 양주들을 마실 때 기본적인 상식이나 지식이 있으면 더욱 재밌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한번 읽어주시고 한잔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정보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정보

스카치블루 21년 산 오늘은 스카치 블루 21년 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카치블루는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위스키 중에서 저렴한 가격에 속하는 술입니다. 스카치 블루는 롯데 칠성음료

inroomscholar.tistory.com

로얄 살루트 21년산 가격, 정보

 

로얄 살루트 21년산 가격, 정보

로얄 살루트는 왕에게 바치는 예포라는 뜻의 위스키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많이 사랑받는 위스키 중 하나인데요! 최고급 원액을 블렌딩 하여 감칠맛이 넘치는 로얄 살루트 21년 산 가격,

inroomscholar.tistory.com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정보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정보

발렌타인 21년 산 가격 비교 술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발렌타인 이름은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오늘은 발렌타인 21년 산 가격과 맛 도수에 대해서 아래 에서 살펴보겠습니

inroomscholar.tistory.com

 

댓글